[]
        
(Showing Draft Content)

Wijmo 세계화

Wijmo 애플리케이션을 글로벌화하려면, Wijmo 로드 후 해당 culture 파일에 대한 참조를 포함합니다. Wijmo에는 45개 이상의 선택할 수 있는 culture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<head>
    ...
    <!-- set German culture -->
    <script src="https://cdn.grapecity.com/wijmo/5.latest/controls/cultures/wijmo.culture.de.min.js"></script>
</head>

Formatting

날짜

날짜는 Globalize.formatDate 함수를 사용하여 format 됩니다. 양식문자열 관련 설명은 날짜 및 시간 형식 문자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표준 .NET format 지정자 외에도, Wijmo는 분기의 경우 'Q/q', 회계 분기의 경우 'U/u', 회계 연도의 경우 'EEEE/eeee'를 비롯한 몇 가지 추가 지정자를 지원합니다.

숫자

숫자는 Globalize.formatNumber 함수를 사용하여 format 됩니다. 양식문자열의 설명은 숫자 포맷스트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Wijmo 숫자 format을 사용하면 현재 문화의 기호 대신 사용할 명시적 통화 기호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 영어 어플리케이션에서 달러, 유로, 옌스 단위의 목록을 생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

wijmo.format

JavaScript에서는 format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strings을 만드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__ES6__는 Template Strings를 도입하여 이러한 제한을 해결했습니다.

안타깝게도 해당 솔루션에는 브라우저 지원은 여전히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, Wijmo는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format 함수를 제공합니다. format 함수는 변수 이름과 format 지정자를 포함하는 placeholder와, 변수를 제공하는 데이터 객체가 있는 양식 문자열을 사용합니다.

예시:

wijmo.format('Welcome {name}! You have {miles:n0} miles in your account.', {
    name: 'Joe',
    miles: 2332123
});

또 다른 예시:

wijmo.format('{name}, thanks for being a customer since {date:D}.', {
    name: 'Joe',
    date: new Date()
});

Parsing

날짜

날짜는 Globalize.parseDate 함수를 사용하여 분석됩니다. 양식문자열은 날짜 형식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하며 날짜 및 시간 형식 문자열에서 관련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숫자

숫자는 Globalize.parseFloat 함수를 사용하여 분석됩니다. 양식문자열은 숫자 형식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하며 Numeric Format Strings)에서 관련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