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]
        
(Showing Draft Content)

InputDateTime 개요

InputDateTime 컨트롤은 InputDate 및 __InputTime__을 단일 컨트롤로 통합하여, 날짜 객체의 날짜 및 시간 부분을 편집하려는 시나리오에서 일부 화면의 공간을 절약합니다. 이를 통해 사용자는 Globalize 클래스에서 지원하는 형식으로 완전한 날짜/시간 값을 입력하거나, 드롭다운 달력에서 날짜를 선택하고 드롭다운 목록에서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InputDateTime 컨트롤 format 속성은 날짜와 시간을 모두 표시하는 "g"와 같은 형식으로 설정해야 합니다. 여기에는 두 개의 드롭다운 버튼이 있는데, 하나는 달력을 표시하고 다른 하나는 시간 목록을 표시합니다.

InputDateTime 컨트롤은 InputDate를 확장하므로, 모든 속성과 이벤트를 기존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다음 속성을 추가하여 컨트롤의 시간별 매개 변수를 컨트롤 합니다:

  1. inputTime: 내부 InputTime 컨트롤에 대한 참조를 가져옵니다.
  2. timeMin, timeMax, timeStep: 시간 드롭다운에 표시된 시간 목록을 채우는 데 사용되는 매개 변수를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.
  3. timeFormat: InputTime 드롭다운에서 시간 값을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형식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.

InputDateTime

HTML
  <input id="theInputDateTime">
Javascript
import * as wijmo from '@grapecity/wijmo';
import * as input from '@grapecity/wijmo.input';

function init() {
    // edit date and time using an InputDateTime
    let theInputDateTime = new input.InputDateTime('#theInputDateTime');    
}